본문 바로가기
맛집/고기 にく (meat)

중화요리 마오(MAO) 양재점, 훠궈요리 맛보기

by 무사고면 2020. 6. 30.

중화요리 마오(MAO) 양재점, 훠궈 요리  맛보기

ⓒ무사고면(ALman) 블로그

안녕하세요 고기와 면을 사랑하는 무사고면 입니당.

중화요리 전문점 마오(MAO) 양재점에 다녀 왔네요.

발렛파킹 가능해요.

 

 

 

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 105 (T-Map 마오 양재점)

영업시간 : 매일 11:30 - 01:00 연중무휴

 

 

중화요리 마오(MAO) 양재점

 


훠궈 요리 맛보기

향신료로 맛을 내는 샹궈와 달리 마오는 국물로 맛을 내는 훠궈류 음식을 전문으로하고 있어요.

인기요리 중 하나는 북경오리에요. 대 사이즈는 6만원대 구요. 남자 셋이 먹으면 적당한 것 같다는...

(맛있어서 계속 먹다보니 양이 적다고 느낀건지 뭔지 모르겠네요 ㅎㅎ)

 

중화요리 마오(MAO) 양재점

 

 

추자이뤄쓰 주문하고

꿍보지딩도 주문하고...

총칭라즈치도...(그냥 닭고기조림이라고 하지ㅋㅋㅋ 어렵네요)

북경오리 나오기 전에 먹은 추자이뤄스(부추꽃빵)는  조금만 먹기를 추천한다는...맛있어요~

 

중화요리 마오(MAO) 양재점

 


드디어 나온 메인요리~

보면 겉에 껍찔을 모두 벗겨냈네요. 닭고기 보다 맛있어요~ㅎㅎ

 

중화요리 마오(MAO) 양재점

 

 

속살도 부드럽고 쫄깃해서 식감도 좋네요.

강한 향신료 향도 없어서 먹기 부담이 없습니다요~

 

중화요리 마오(MAO) 양재점

 


오리고기와 밀전의 쌍으로 느껴지는 쫄깃한 식감도 정말 좋네요.

 

중화요리 마오(MAO) 양재점

 


그리고 청량감 좋은 칭따오 한잔~

 

중화요리 마오(MAO) 양재점

 


꿍보지딩(양념치느님)도 괜찮아요.

마오의 장점은 강한 향에 대한 부담감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요리 본연에 맛에 충실하고 느끼함이 적어 좋네요.

 

중화요리 마오(MAO) 양재점
중화요리 마오(MAO) 양재점

 

 


향신료로 맛을 낸 닭고기 요리에요. 충칭...리..즈...

다른 음식과 똑같이 향신료는 강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개인차가 있을 가능성 매우 큼 ㅡ.ㅡ)

 

중화요리 마오(MAO) 양재점

 

마지막은 짜장면으로...

잠깐 짜장면에 대해 얘기하자면...저 위에 음식을 다 먹고도 짜장면을 다 먹었다는(정말 맛있음)

"사실 우리집 진짜 요리는 이거야"라고 주방에서 외치는 소리가 들리는 듯ㅎㅎ

 

중화요리 마오(MAO) 양재점

 


평일 저녁에도 자리가 꽉 차서 연말에 모임이 있으면 미리 예약해야 되요.

 

#무사고면 블로그 (무조건 사랑한다 고기와 면)

#ALman (Always Love meat and nood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