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고기 にく (meat)

과천 일식전문점 일조수사, 코스요리 맛보기

by 무사고면 2020. 7. 1.


과천 일식전문점 일조수사, 코스요리 맛보기

ⓒ무사고면(ALman) 블로그

 

안녕하세요 무사고면 입니당.

과천에서 저녁식사를 위해 식당을 찾던 중, 룸에서 조용히 먹을 수 있는 장소를 찾게 되었어요.

근처에 관공서가 많다보니, 생각보다 일식집이 많이 있더라구요.


과천 일식집 일조수사

주소 : 경기 과천시 별양상가1로 10 (T-MAP "과천타워" 검색 후 지하주차장으로 오세요)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2-504-5656)

주차는 1시간 무료이고, 10분당 500원(?) 이였던 것 같습니당.

 

 

 

 


일정식 코스요리 맛보기

창가자리도 있고, 대부분 룸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조용히 식사하기 좋은 곳 입니당.

평일 저녁이라 사람은 많지 않아 예약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과천 일식전문점 일조수사



일조수사의 대표 메뉴인 일조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코스요리의 장점은 여러 종류의 회와 스끼다시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과천 일식전문점 일조수사


배가 고파서 사진이 찍기도 전에 식사를 시작했네요 ㅎㅎ

광어, 우럭, 숭어 등등 나오는 것 같구요. 가운데 참치회가 하나밖에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ㅎㅎ

과천 일식전문점 일조수사

 

기본적인 반찬은 준비되어 나오니 선택하셔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조개요리와 튀김요리 (새우, 고구마, 깻잎 등) 종류별로 나오고요.

요리는 부족함이 없이 맛있었습니당.

과천 일식전문점 일조수사

 

일식 코스요리에서 돈까스는 처음이라..맛보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다른 음식을 먹다보니 배가 불러서요^^

과천 일식전문점 일조수사

 

맛에 대한 평가는 사진으로 대체 하겠습니당.

이후에 식사는 맑은탕과 매운탕을 선택 할 수 있어요.

사실 매운탕의 경우 수산시장에서 먹는 칼칼한 그 맛을 원했는데, 덜 짜게 조절해서 요리해줬어요.

참고하세요!

과천 일식전문점 일조수사

 

 

#무사고면 블로그 (무조건 사랑한다 고기와 면)

#ALman (Always Love meat and nood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