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고기 にく (meat)

강원도 원주 두툼한 수제돈까스 '오렌치'

by 무사고면 2020. 7. 8.

강원도 원주 수제돈까스 맛있는 '오렌치'

ⓒ무사고면(ALman) 블로그

 

안녕하세요 고기와 면을 사랑하는 무사고면 입니다~

백종원 골목식당에서 보았단 두툼한 돈까스와 속안에 꽉찬 치즈를 맛보고 싶지만

코로나로 제주도를 갈수도 없고

설령 간다고 해도 그 어마어마한 대기줄에 망설이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그렇다면 서울에서 멀지 않은 원주 수제돈까스가 맛있는 오렌치 추천합니다요~


강원도 원주 오렌치

주소 강원 원주시 소방서길 10-1 (T-map 검색 '오렌치')

영업시간 평일 11:30 - 14:00 / 17:30 - 20:30, 주말 11:30 - 14:00 / 7:30 - 20:30 (월요일 휴무)

평일은 1시간 정도 웨이팅 필수고, 주말은 포기하셔야...ㅠㅠ

주차공간은 별도로 없어서 주변 골목에 자알 주차하시면 됩니다~

사실 골목도 공간이 많지 않아서 뱅뱅 돌았네요ㅎㅎ

 

 


오렌치 수제돈까스

 

겨울 스키 시즌에 자주 가는데요. 주말은 사실 웨이팅이 어마무시해서 포기하고..ㅎㅎ

평일에 휴가내서 스키장 갔다 신나게 놀고 (나이가 들어서 오전만 타고 옵니다 ㅠㅠ)

오후에 돈까스 먹고 집으로 복귀~

오후 2시부터 5시반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 시간에 잘 맞춰서 가야됩니다.

 

자리가 많지 않아서 평일도 1시간 정도 웨이팅 필요해요~

도착하면 문앞에 이름, 연락처를 적도록 메모지가 있고요!

순서가 거의 다 오면 직원분에게 미리 원하는 메뉴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강원도 원주 수제돈까스 오렌치

 

 



메뉴는 정말 간단해요.

안심돈까스, 등심돈까스, 안심/등심 반반, 모듬돈까스 요렇게..

보통 안심이나 등심돈까스 주문하는데요.

모듬돈까스가 양이 많습니다ㅎㅎ (혼자 다 드시기 힘들거에요)

둘이서 가게 되면 안심 하나, 등심 하나가 딱 좋아요.

 

강원도 원주 수제돈까스 오렌치

 

 




불필요한 밑반찬 없고 먹을 요리만 나와서 좋네요!

모듬돈까스는 안심돈까스와, 등심돈까스, 새우까스가 함께 나오고

밥에 계란말이 (달달함) 함께나오네요.

오른쪽은 카레소스와 소금이 있는데..먹는 방법은 카레소스를 찍은 다음 소금소스를 찍어서 먹으면...JMT!!!!

돈까스는 덜 익은 것 같지만 겉만 핏빛이 있고 속은 잘 익었어요~

 

 

강원도 원주 수제돈까스 오렌치 모듬돈까스

 

 

맛잇게 먹느라 사진을 못 찍은게 아쉽네요 ㅠㅠ

강원도 여행가서 회도 좋지만 돈까스도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무사고면 블로그 (무조건 사랑한다 고기와 면)

#ALman (Always Love meat and nood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