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고기 にく (meat)

경기의왕 봉덕칼국수, 샤브버섯칼국수 솔직후기 (내돈내산)

by 무사고면 2020. 8. 1.


의왕 봉덕칼국수, 샤브버섯칼국수 솔직후기 (내돈내산)

ⓒ무사고면(ALman) 블로그

안녕하세요 고기와 면을 사랑하는 무사고면 입니다.

고기와 면을 함께 먹을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

오늘은 의왕에 위치한 봉덕칼국수에서 샤브샤브칼국수를 먹고 왔습니당~

원래 의왕에서 유명한 맛집이였구요.

얼마전까지 의왕경찰서 옆에 위치했는데 건물을 새로 짓고 이전했더라구요~


의왕 봉덕칼국수

주말 점심에 다녀왔는데요.

앞에 20팀정도 대기하고 있었구요. 가게가 넓어서 회전율이 높다보니 그렇게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15분정도 웨이팅 후에 들어갔네요~

가게안에 주차공간이 있어요.

오시는길 : 티맵 "의왕 봉덕칼국수"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휴무일 : 명절

 

 

 

 

의왕 봉덕칼국수, 주말에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해야 하네요.

 

 


샤브버섯칼국수 맛보기

샤브버섯칼국수 1인 9,0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한 것 같네요

식당에서 만두를 먹게되면 배부르기 때문에 정작 메인요리를 못먹어 안시켰는데요.

테이블 마다 만두 한접시씩 주문해서 먹고 있더라구요.

반찬도 깔끔하게 겉절이만 나와서 맘에 들었어요.

 

 

샤브버섯칼국수, 메뉴가 합리적이라 부담이 없어 좋네요!

 



음식을 10분정도 익힌뒤에 고기를 먼저 넣고 먹었습니당~

국물 깊숙한 곳에 깊은 맛이 느껴지고, 고기와 함께 먹는 맛이 압권 입니다~

영업이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었네요.

칼국수는 면이 쫄깃해서 식감이 좋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고기추가를 하게 되면 처음 나온 고기와 질이 다릅니다. (추가한 고기는 조금 질겨요)

그래도 가성비는 최고인듯 하네요!

 

의왕봉덕칼국수, 칼국수 면발의 식감이 좋아요!

 


고기추가에 칼국수까지 먹고나면 상당히 배불러요.

그래서 볶음밥은 1인분만 주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샤브샤브 좀 먹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볶음밥과 남은국물은 함께 비벼 먹는 방법을 강추합니다.

 

의왕봉덕칼국수, 너무 배불러서 1인분만 추천합니다.

 

 

#무사고면 블로그 (무조건 사랑한다 고기와 면)

#ALman (Always Love meat and nood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