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면 めん (noodle)

경기 군포 베트남요리 전문점 '쌀국쓰'

by 무사고면 2020. 7. 6.

경기 군포 베트남요리 전문점 '쌀국쓰'

ⓒ무사고면(ALman) 블로그

안녕하세요 고기와 면을 사랑하는 무사고면 입니당.

오늘도 면이 너무 생각나서

경기도 쌀국수로 검색하던 중 최근에 오픈한 쌀국수 전문점이 있어서 다녀왔네요.

주차는 근처 빌라나 골목 사이에 해야 됩니다~

일단 가게가 유니크하면서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사장님 센스가 돋보이네요.

경기 군포 베트남요리 전문점 '쌀국쓰'


쌀국수가 맛있는 '쌀국쓰'

주소 경기 군포시 용호1로5번길 23 (T-map "쌀국쓰")

영업시간 월요일 00:00 - 24:00매월 첫째주,세째주 월요일 휴무 (매일 11:00 - 21:00Break Time 평일 3시 ~ 5시)

전화번호(예약) 070-7677-1555

주차공간은 별도로 없어서 인근 빌라나 골목사이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쌀국쓰 메뉴구성

최애 쌀국수가 주 메뉴이고 소고기, 얼큰소고기 2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얼큰은 조금 맵다고해서 소고기로 주문했습니당

그리고, 베트남 요리하면 분짜와 짜조를 빼놓을 수 없죠 (당당히 주문함!)

경기 군포 베트남요리 전문점 '쌀국쓰'

 

 


쌀국쓰 맛보기

기본 반찬이 없어서 좋았어요. 보통 식당에서 나오는 샐러드 음식은 기성품이라 안먹거든요.

먼저 양파초절임과 단무지가 나오고요~

경기 군포 베트남요리 전문점 '쌀국쓰'

짜잔~ 다시봐도 먹음직스럽네요.

사실, 요즘 쌀국수에 빠져서 주말이면 쌀국수만 찾아 먹고 있어요ㅎㅎ

먼저 쌀국수와 분짜가 나왔구요. 쌀국수 국물을 먼저 맛보았는데, 평소에 원하던 국물 그맛이라 좋았어요~

분짜의 경우 소스 맛에 따라 호불호가 나뉘는데, 소스 맛도 새콤달콤해서 맛있었습니다요~

경기 군포 베트남요리 전문점 '쌀국쓰'

쌀국수 국물이 일단 기본에 충실하게 맛있었구요.

맛있으면서 양도 꽤 많아요^^ (자신있으시면 곱배기 시키셔도 됩니다 ㅎㅎ)

둘이서 드실거면 쌀국수 하나, 분짜 하나, 팟타이나 덮밥 주문시하면 좋을 것 같아요

경기 군포 베트남요리 전문점 '쌀국쓰'

분짜는 한국 입맛에 맞춘 퓨전 요리 입니당.

소스는 맛집에서 느낄 수 있는 시큼하면서 새콤달콤한 그 맛이구요.

고기의 경우 우리 입맛에 맡게 숯불고기로 요리해서 소스와 잘 어울려요.

(혹시 사장님이 보시면 된다면, 고기가 아주아주 약간 비릿해서..궂이 숯불 맛이 아니라도 손님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무엇보다 요리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신 것 같아요.

경기 군포 베트남요리 전문점 '쌀국쓰'

 

짜조도 튀김이 바삭하고, 칠리소스와 잘 어울려요~

오시면 꼭 먹어보길 추천합니다요~

경기 군포 베트남요리 전문점 '쌀국쓰'

 

짜조를 포장해갈까 고민을 하다가 너무 배불러서 쌀국수만 하나 포장했어요~

팟타이나 볶음밥과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경기 군포 베트남요리 전문점 '쌀국쓰'

 

맛에 대한 평가는 아래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글을 적다 보니 또 생각나네요!

경기 군포 베트남요리 전문점 '쌀국쓰'

 

#무사고면 블로그 (무조건 사랑한다 고기와 면)

#ALman (Always Love meat and nood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