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면 めん (noodle)

경기 의왕 봉평메밀촌, 막국수 전문점

by 무사고면 2020. 7. 20.

경기 의왕 봉평메밀촌, 막국수 전문점

ⓒ무사고면(ALman) 블로그

안녕하세요 고기와 면을 사랑하는 무사고면 입니당.

오늘 '또' 면이 너무 생각나서 그것도 시원한 막국수가 생각나는 계절이라

경기도 의왕에 막국수 전문점에 다녀왔네요.

티맵 "의왕 봉평메밀촌"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당.

의왕IC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구요, 건물안에 주차공간이 충분히 준비되어 있네요!

최근에 이전한건지 새 건물이 예쁘게 잘 지어져 있네요^^

경기 의왕 봉평메밀촌, 막국수 전문점





봉평메밀촌 메뉴

메뉴는 막국수 전문점 답게 다양한 종류의 막국수를 주문할 수 있구요.

개인적으로 물회, 회냉면 등 겨울이면 삼시세끼 회만 먹을 정도로 생선을 무척이나 좋아해서 회막국수로 선택했습니당.

맛은 기본 비빔막국수와 동일하고 회만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메밀전도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구요.

가격이 비싸지 않고 적당해서 부담 없이 와서 잡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경기 의왕 봉평메밀촌, 막국수 전문점 메뉴판

 

 


봉평메밀촌 식당내부

주말 이른 저녁시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메뉴를 주문하고, 둘러보니 하나 둘 자리가 꽉 차더라구요. 웨이팅은 없어요^^

주말에 외식하러 오실 때는 점심, 저녁타임을 피해서 오셔야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안쪽에는 좌식 공간이 있어서 단체손님도 예약을 받을 수 있겠더라구요.

경기 의왕 봉평메밀촌, 막국수 전문점 실내

 


봉평메밀촌 메밀전, 막국수 맛보기

우선 메밀전이 가장 먼저 나왔어요.

메밀전은 집에서 먹는 일반적인 둥근 전과 달리 어릴적 외할머니가 명절에 해주신 길쭉한 메밀전이에요. 

피가 얇고 쫄깃해서 식감이 아주 좋구요. 맛도 고소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네요.

집안에 어르신이 계시면 오셔서 드시길 추천합니다요.

그리고, 기본찬도 막국수에 맞는 열무김치 하나만 딱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당.

먹지 않는 여러 반찬이 나오는 건 낭비 같거든요!

경기 의왕 봉평메밀촌, 막국수 전문점 기본메뉴와 메밀전

 

 

그리고 메인메뉴인 막국수가 나왔네요.

왼쪽사진이 막국수, 오른쪽 사진이 회막국수 입니당^^

맛은 모두 동일하구요 회만 추가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당.

막국수에 식초와 겨자를 조금 추가해서 먹으니 심심하지 않게 맛있게 먹었습니당.

한가지, 회막국수의 경우 일반적인 황태회나 홍어회를 생각했는데..식감이 딱딱해서 자세히 보니 가오리회 같더라구요.

나이드신 어르신들은 이빨이 상하실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당 ㅎㅎ

경기 의왕 봉평메밀촌, 막국수 전문점 메뉴판, 회막국수

 

가격을 조금 높이더라도 황태회나 홍어회를 추가해서 차별화를 두면 더욱 맛있을 것 같습니당.

개인적으로 고기에 면을 함께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수육도 양을 줄이더라도 가격을 조금만 낮추면 더 좋을 것 같구요!

2020년 더운 여름 매콤하고 시원한 막국수 한그릇 즐겨 보세요~~

 

#무사고면 블로그 (무조건 사랑한다 고기와 면)

#ALman (Always Love meat and nood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