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면 めん (noodle)

경기군포 당정고을 해물손칼국수 - 여름에 더 맛있는 김치수제비

by 무사고면 2020. 6. 25.

군포 당정고을 해물손칼국수 - 여름에 더 맛있는 김치수제비

안녕하세요 무조건 면을 사랑하는 무사고면 입니당.

계절의 절기가 바뀌었는지 6월에도 30도가 넘는 고온에 무척이나 덥네요.

다행이 오늘은 비도 오고 

시원한 칼국수 면이, 오늘도 면이!! 면이!!! 떠올라 칼국수를 먹고 왔네요.

 


당정고을 해물손칼국수

 

경기 군포시 한세로66번길 16 기정빌딩 (전화번호 031-427-0418)

평일 점심시간은 많이 붐비니 전화예약 필수!

별도 주차공간 없어서 주변 도로변이나 골목에 주차해야 합니당. (점심시간 12~13시 도로변 주차가능)

 

 

 

 

 

 

 

 

 

 

 

주차공간이 협소하나, 점심시간 12~13시 사이에는 도로변 주차가 가능하니 참조하세요~

여기는 맑은칼국수, 김치수제비 맛집에요. 주로 김치수제비를 먹으로 자주 옵니다^^

 

당정고을 해물손칼국수, 김치수제비 맛집

 

당정고을 해물손칼국수의 장점은 "칼제비주세요~"라고 주문하면 칼국수와 수제비를 섞어서 준다는 건데요ㅎㅎ

칼국수의 면빨의 식감과 수제비의 쫀득함을 함께 느끼고 싶다면 여기 꼭 추천합니다.

평일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항상 꽉 차기 때문에 전화로 미리 예약해야 됩니당~

당정고을 해물손칼국수, 메뉴에는 없지만 "칼제비"로 주문하면 칼국수와 수제비를 섞어서 요리해줍니다^^

 

 


김치수제비 맛보기

 

기본찬으로 여러가지 나오는 걸 별로 안좋아 합니다. (기성품이라 안먹거든요)

특히 마요네즈 샐러드...별로 안좋아 합니다요~

여기는 칼국수와 최고의 궁합인 김치 그리고 깍두기 딱 두가지만 세팅해 줍니다요

 

칼국수의 고추범벅의 아삭한 김치 아시죠~?

당정고을 해물손칼국수, 칼국수와 잘 어울리는 아삭한 김치

 

깍두기도 칼국수와 잘 어울립니다요.

사실 김치보다 깍두기를 더 좋아해서 혼자서 다 먹었습니다요 ㅎㅎ

당정고을 해물손칼국수

 

드디어 메인 요리 "얼큰 해물손칼국수" 나왔네요~!

양이 많아 보이나요? 3인분입니다요 ㅎㅎ

여긴 양도 많도 맛도 좋고 참 좋더라구요

당정고을 해물손칼국수, 이게 3인분이라니~!

 

요리는 미리 면을 익혀서 요리 된 상태로 나옵니다요.

바로 먹을 수 있구요~

다양한 야채와 함께 사장님이 직접 요리를 해줍니다요!

당정고을 해물손칼국수

 

어릴적 부터 어머니가 해준 수제비의 쫄깃한 식감이 떠올라서..

면도 좋아하지만 사실 수제비가 더 좋습니다요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어느 정도 식감인지 느껴지시나요?

당정고을 해물손칼국수, 거대한 수제비 식감이 좋습니다요!

 

이렇게 칼국수 면도 함께 먹구요.

얼큰한 수제비 임에도 불구하고, 신기하게도 함께 먹는 김치와 깍두기의 맛이 잘 어우러 집니다요!

이 사진을 보니 또 가서 먹고 싶네요.

당정고을 해물손칼국수

 

예쁘게 인테리어 된 여느 식당과 다르지만

사장님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칼국수 가게 입니다요~

더운 여름에 폭풍같은 감칠맛의 얼큰한 칼국수 한그릇이면 더위도 잊게 되네요.

당정고을 해물손칼국수, 얼큰한 칼국수 여름에 더 맛있습니다요.

 

흑미밥도 조금 줍니다~ㅎㅎ

일단 면과 수제비를 먹고, 따뜻한 국물을 밥과 비벼 먹으면 속이 아주 든든합니다요!

감칠맛 나고 맛있었네요^^

당정고을 해물손칼국수

 

 

맛 평가  :  ★

 

 


에필로그 (후기)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거꾸로 몸무게가 늘어 갑니다요.

저녁에 샤워하고 재보니 71.6kg..

지난주 보다 1kg 늘었네요 ㅠㅠ

 

샤오미 Mi Fit 앱을 이용해 체중 관리하세요~!

 

샤오미 Mi Fit을 이용해 매일 체중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많이 비교해 봤는데, 헬스장에 있는 비싼 인바디 장비와 샤오미 (구매 당시 약 2만원) 별차이가 없더라구요.

샤오미 미스케일

 

바디점수 77점 입니다요 ㅠㅠ (한달 전 80점..)

식사량도 줄이고 야식을 멀리해야 될 것 같네요.

샤오미 미스케일 바디점수
샤오미 미스케일 바디점수

 

#무사고면 (무조건 사랑한다 고기와 면)

#ALman (Always Love meat and nood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