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면 めん (noodle)

수원 화서역 백청우칼국수, 해물칼국수 만두 솔직후기

by 무사고면 2020. 7. 30.



화서역 백청우칼국수, 해물칼국수 솔직후기

ⓒ무사고면(ALman) 블로그

안녕하세요 고기와 면을 사랑하는 무사고면 입니당.

더운 여름에 왜 뜨거운 국물이 더 생각날까요?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요?

퇴근 길에 시원한 칼국수가 생각나서 오늘도 '면'과 함께 했습니다.

 


화서역 백청우칼국수 위치와 메뉴

티맵 "화서 백청우칼국수"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당.

연락처 : 031-269-8685

주차 : 별도 주차공간이 없어서, 골목에 잘 주차하셔야 합니다^^

 

 

 

평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6시가 넘어가니 자리가 꽤 붐비더라구요!

메뉴는 간단히 해물칼국수와 만두 두가지로 주문을 했구요~

만두는 주문할 때 반반으로 달라고하시면 고기만두, 김치만두 반반식 섞어서 줍니다^^

 

백청우칼국수 메뉴

 

 


신선하고 시원한 칼국수와 속이 꽉찬 만두

기본찬은 여러가지가 나오지 않아서 참 좋았구요.

칼국수와 최애 반찬인 열무김치와 배추김치 딱 두가지만 나와요

그리고, 칼국수가 익기 전에 보리밥에 열무김치와 먹을 수 있게 준비해줍니다~

 

백청우칼국수 기본반찬이 단순해서 좋네요

 

 

그리고, 특이하게도 직접 수제비를 만들 수 있게 밀가루 반죽이 함께 나오네요.

비닐장갑를 끼고 칼국수에 밀가루 반죽을 찢어서 수제를 만들 수 있어요~ 엄청 쫄깃합니다ㅎ

해물이 신선하지 않은 곳이 많은데, 여기는 해물이 참 신선해서 좋았어요.

 

백철우칼국수 해물칼국수 해물이 신선하네요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은 칼국수가 유일하죠.


여기에 겉절이와 함께하면 화룡정점이다.

 

백청우칼국수 맛있는 칼국수의 전형이네요!

 

 

 

그리고 오늘 포스팅을 한 이유는 바로 만두 때문이에요.

직접 만든 수제만두 같은데, 맛있습니다.

하나 더 주문해서 포장해왔네요.

먹으면서 행복해진다는 느낌이 들었네요ㅎㅎ

우리나라 모든 냉동만두를 섭렵했지만 만두전문점 보다 훨씬 나았어요~

 

백청우칼국수 여기 만두전문점 아닌가 싶었네요. 맛있어요~

 

 

#무사고면 블로그 (무조건 사랑한다 고기와 면)

#ALman (Always Love meat and nood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