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디저트 デザート (dessert)

맘스터치 신메뉴, 내슈빌팩(내슈빌핫치킨버거,내슈빌핫통다리) 솔직후기

by 무사고면 2020. 8. 11.

 

ⓒ글·사진  무사고면(ALman) 블로그


맘스터치 신메뉴, 내슈빌팩(내슈빌핫치킨버거,내슈빌핫통다리) 솔직후기

 

오랜만에 맘스터치 신메뉴가 출시 되었네요.

어떤 맛일지 설레임으로 퇴근 후에 바로 매장으로 향했네요~

특제 핫치킨소스를 이용한 내슈빌핫치킨버거와 통다리 두가지 메뉴가 새롭게 나왔습니다.

내슈빌의 의미는 미국남북전쟁 격전지라는데, 치킨의 고소함과 핫소스의 매운맛의 격전지를 의미할까요?ㅎ

출처: 맘스터치, 핫치킨소스를 이용한 내슈빌핫치킨버거, 내슈빌핫통다리





내슈빌핫통다리, 내슈빌핫치킨버거 가격

개인적으로 다른 패스트푸드와 비교할 때 맛과 양을 생각하면 가격은 합리적이라고 생각되네요.

내슈빌팩을 주문하면 콜라가 없으니 주의하세요 (당황함 ㅎㅎ)

○ 내슈빌핫통다리 : 단품 4,300원

○ 내슈빌핫치킨버거 : 단품 4,100원 / 세트 6,100원

○ 내슈빌팩(통다리+버거단품+코울슬로) : 11,500원 

※주의 : 8/15~21일까지 내슈빌팩 구매 시 콜라 500㎖를 증정!

 

싸이버거 세트 5,600원 보다 비싸지만 양과 맛에서 합리적이라 생각된다.

 

주문 영수증을 자세히 보고나서 콜라가 없음을 깨닳고 별도로 주문했네요.

콜라는 1,600원이라서, 실제 내슈빌팩 비용은 13,100원이라고 보면 되네요. (헉, 이건 좀 비싸다...) 

영수증을 자세히 보다 보니 콜라가 없음을 알게되었다~


내슈빌팩 맛보기

출시 첫날이라 배민 주문이 폭주하더라구요.

매장에서 결제하고 20분 정도 기다려서 겨우 먹을 수 있었네요 ㅠㅠ

일단 맘스터치 답게 사이즈에서 무자비함을 새삼 느낍니다.

양이 적으면 맘스터치가 아니지~~

역시 맘스터치 답게 양이 무자비하다.

'

 

그리고, 내슈빌핫통다리를 위해서 물티슈와 비닐장갑을 주네요 (세심한 부분까지..기획 담당자 칭찬해줘야 될듯!)

 일회용 나이프는 햄버거 커팅을 위해 별도로 요청을 했구요.

물티슈에서 비닐장갑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써놓았네요.

 

우선 식기전에 먹어야 맛있는 후렌치후라이를 먹어주고요.

메인 메뉴를 위해 맛만 보았습니다 ㅎㅎ

 

 

내슈빌핫통다리는 일단 사이즈가 엄청 나네요.

통다리만 먹어도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 같구요 ㅎㅎ

매콤한 치킨과 상큼한 코울슬로를 함께 먹을 수 있게 메뉴를 구성한 것 같아요. (메뉴 구성에 신경을 많이 썼네요!)

 

내슈빌핫통다리, 매콤한 치킨과 상큼한 코울슬로를 함께 먹을 수 있게 메뉴를 구성하였네요

 

일단 통다리 살이 두툼해서 식감이 좋고, 핫치킨이지만 맵지는 않았어요.

약간 매우면서 달달한 맛이라 먹는데 부담이 없구요.

"불싸이버거" 처럼 나중에 좀 더 매운 맛으로 시리즈가 나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코울슬로는 내슈빌핫통다리와 궁합이 맞도록 구성된 메뉴라고 느껴지네요.

상큼한 코울슬로와 매콥한 치킨이 잘 어울려요.

아, 맘스랜치소스는 먹지 못했습니다 ㅠㅠ (배고파서 후다닥 먹다가 미쳐 찍어먹지 못했네요)

코울슬로는 맛과 양도 아주 혜자네요 ㅎㅎ

 

내슈빌핫치킨버거도 괜찮았네요.

맛있었는데 별로 맵지 않아서 조금 애매한 것 같았어요.

개인적으로는 매운 맛을 원한다면 불싸이버거를 추천할 것 같아요.

대신, 코울슬로를 같이 먹는 것 처럼 상큼한 맛이 녹아 있어서

매콤한 통다리를 먹은 뒤에 입가심을 위해 햄버거를 먹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싸이버거에 지친 그대여 여기로 오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