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디저트 デザート (dessert)

대한민국 최강아이스크림 - 빙그레 비빙수

by 무사고면 2020. 8. 24.

ⓒ글·사진 무사고면(ALman) 블로그

대한민국 최강아이스크림 - 빙그레 비빙수

안녕하세요 무사고면 입니당.

얼마전 너무 맛있게 먹은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이건 꼭 올려야 겠다는 생각에 포스팅하네요~

요즘 코로나로 되도록 방콕을 하다보니, 이것거서 군것질을 많이 하게 되는데..

재작년 빙그레에서 새로나온 비빙수를 소개시켜드릴게요. (꼭 먹어보세요. 두번 드세요~)

무인아이스크림 가게에서 구입했구요 (가격은 기억이..ㅎㅎ)

일단, 나트륨 75mg 적당합니다. 지방도 적고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은 유제품 말고 이거 꼭 드세요!

무엇보다 단백질이 무려 5g 들어 있습니다~ (아마 통팥이 들어가서 그런것 같아요 ㅎㅎ)

다이어트, 헬스 하시는 분들은 유제품 많이 들어간 아이스크림 대신 비빙수 꾹~~추천합니다.

당통팥 무려 20% 무자비합니다.

실제로 내용물에 통팥도 많구요, 빙수떡도 상당합니다.

자주먹던 L사 빙수와는 차원이 다른걸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겁니다.

비빙수 상품기획 하신 분 칭찬드리고 싶습니다. 상단에 플라스틱 수저 두께...한번 보시죠.

빙수먹다 빙수대신 플라스틱 수저가 부러져 못먹던 경험 다들 있으실텐데..

두께 이만합니다. 절대 안부러집니다 ㅎㅎㅎ

자취하시는 분들은 닦에서 집에서 쓰셔도 될 정도에요.

이런 제품 많이 많이 나와야 된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우유를 준비해주시면 되구요.
찬음식에 우유까지 먹게되면 한국사람 열이면 열 설사합니다  ㅎㅎ
그래서 우유는 되도록 락토프리로~

안에 내용물 보이시죠? 떡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구요.

우유는 소화가 잘되는 락토프리 우유를 넣었어요~ (장이 민감하다 보니 락토프리만 먹습니다)

우유를 넣고 비벼주시면 금방 녹아요ㅎㅎ

잘 저어서 우유가 안으로 들어갈 수 있게 합니다~~

빙수 안에 떡이 한가득 들어 있어서, 처음에는 고소한 떡과 함께 씹는 맛이 좋구요~

완전 옛날식 팥빙수 그맛이에요~

개인적으로 콩가루를 넣어 만든 제품도 출시하면 좋은 반응이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안에는 통팥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정말 부족함 없이)

팥이 적당히 달달하고, 통팥이라 크기도 작지 않아서 씹는 식감도 좋았어요

일반 CU편의점에서 왜 보기 힘든지... 아쉽더라구요 ㅠㅠ

 

총평

이런 아이스크림은 자주 먹어줘야 더 좋은 제품이 나올 것 같습니다~ 빙그레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