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디저트 デザート (dessert)

버거킹 신메뉴 칠리크랩통새우버거 솔직후기 - 맛있다!

by 무사고면 2020. 8. 20.

ⓒ글·사진  무사고면(ALman) 블로그

버거킹 신메뉴 칠리크랩통새우버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무사고면 입니당. 오랜만에 햄버거를 먹으러 왔네요.

코로나로 난리라 매장에 아무도 없을 때 후다닥 먹고 나왔습니다ㅎㅎ다 (외출은 자제해야죠!)

싱가폴여행에서 필수 추천메뉴인 칠리크랩과 통새우버거의 만남이 기대가 됩니다~

버거킹 매장에 아무도 없을 때 빨리 먹고 나왔습니다 (당분간 외출자제!)

가격은 음...먹기전에 "헉, 비싸다"라고 느꼈지만, 먹고난 뒤에 수긍이 갔습니다^^

얼마전에 먹은 맘스터치 내슈빌팩은 가격 11,500원 역시 혜자였다고 느낍니다 ㅎㅎ 

버거킹 칠리크랩통새우버거 가격

[맘스터치 신메뉴, 내슈빌팩 포스팅↓↓↓ ]

https://alman.tistory.com/38

 

맘스터치 신메뉴, 내슈빌팩(내슈빌핫치킨버거,내슈빌핫통다리) 솔직후기

ⓒ글·사진  무사고면(ALman) 블로그 맘스터치 신메뉴, 내슈빌팩(내슈빌핫치킨버거,내슈빌핫통다리) 솔직후기 오랜만에 맘스터치 신메뉴가 출시 되었네요. 어떤 맛일지 설레임으로 퇴근 후에 바

alman.tistory.com


칠리크랩통새우버거 구성

햄버거 구성은, 버거 단품과 콜라, 후렌치후라이로 구성되어 있구요.

후렌치후라이는 갓 튀겨서 따끈따끈하다 못해 뜨겁네요. (어디처럼 눅눅한 후렌치후라이가 아니네요ㅎㅎ)

버거킹 칠리크랩통새우버거 구성

갓 튀긴 음식이 제일 맛있잖아요?

버거킹 후렌치후라이도 항상 바로 튀겨서 나오기 때문에 바삭바삭하고 따뜻해서 맛있었네요.

햄버거를 먹기전에 콜라와 함께 입가심을 했습니당~

버거킹 후렌치후라이는 갓 튀겨내서 맛있네요~

두둥~메인메뉴인 칠리크랩통새우버거 입니당~

싱가폴 여행 시 필수 추천요리인 칠리크랩과 통새우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정말 통새우가 들어 있는지 한번 보시죠~!

버거킹 칠리크랩통새우버거 단품

역시, 사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빵에 숨이 죽지 않고 부드럽고 쫄깃함을 유지하고 있어요!

얼마전 먹은 다른 프렌차이즈 매장에서 검게 그을린 빵이 나와 깜짝 놀랐는데

버거킹은 요리부터 위생까지 철저히 관리한다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역시 버거킹

그리고, 안에 두툼한 통새우가 한마리 보이네요.

그리고 오른쪽에도 하나더, 좌우 앞뒤로 하나씩 총 4~5개 정도 통새우가 있었던 것 같아요.

통새우버거 답네요!

 

칠리크랩통새우버거 총평

사실 학교급식에서 먹던 새우가 생각나는 분들은, 새우요리에 대한 거부감이 있을 거에요.

저또한 학교, 군대에서 먹던 새우가 생각나서 새우버거를 기피하는데

칠리크랩통새우버거는 그런 편견을 깨주었던 것 같아요.

가장 밑에 깔린 불맛의 고기패티와 칠리크랩 패티의 궁합이 잘 이루어져서

'내가 맛있는 햄버거를 먹고 있구나' 라는 느낌을 주었구요.

그리고, 마지막에 씹히는 통새우의 쫄깃한 식감이 더해져서 조화를 잘 이루었다고 느꼈어요.

칠리크랩통새우버거 JMT!

 

생산가스 등 해산물 튀김을 보면 느끼한 마요네즈가 떠올라 거부감이 드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네요.

불맛 고기패티와 칠리크랩, 통새우 맛을 느껴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