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고기 にく (meat)

경기수원 24시간 맛집, 장터설렁탕 솔직후기 (내돈내산)

by 무사고면 2020. 8. 6.

ⓒ글·사진  무사고면(ALman) 블로그

안녕하세요 무사고면 입니당.

장마철이라 빗소리에 잠을 뒤척이곤 합니다. 잠 못드는 밤 건강한 야식이 생각나는 밤이네요.

24시간 밥집 중에서 맛있는 곳이 많지 않는데, 오늘은 수원 24시간 설렁탕 집을 다녀왔네요.

사실 여기는 냉묵채가 맛있는데, 야간에는 재료가 없어서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ㅠㅠ


수원 장터설렁탕

24시간 영업하는 장터설텅장 입니다.

일단 맛있구요. 개인적으로 갈비탕 생각 날 때마다 옵니다.ㅎㅎ

전화번호 : 031-293-1006
주소 : "티맵 장터설렁탕" 경기 수원시 권선구 수인로 257지번구운동 476-3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주장공간 있어요~~)

 

수원 장터설렁탕

 

 


수원 장터설렁탕 메뉴

설렁탕 집이지만 개인적으로 갈비탕 강추하네요.

전날 회식이 있으면 여기서 해장국으로 해장하고 갑니다. 웬만한 해장국 집 보다 맛있고, 시원해요~! 

수원 장터설렁탕 메뉴판

 

 

기본메뉴는 겉절이와 깍두기, 콩나물 무침 딱 2개만 나와서 좋아요.

먹지도 않는 샐러드 등 밑반찬은 안나옵니다. 대부분 알려진 집은 이렇게 기본찬에 신경쓰지 않네요!

수원 장터설렁탕 밑반찬이 심플해서 좋네요!

 

선지 해장국이에요. 전날 과음하셨다면 여기서 꼭 해장하시길 추천합니다.

진짜 해장이 뭔지 느끼게 될 겁니다ㅎㅎ

해장국이 시원하고, 선지도 별도로 넉넉히 줍니다~

수원 장터설렁탕 해장국, 해장하기에 최고 입니다.

 

주력메뉴인 설렁탕 입니다.

국물도 설렁탕 기본에 충실한 맛이구요. 고기도 많이 있어요.

면과 고기, 그리고 겉절이 김치와 함께 먹는 방법 추천해요~!

수원 장터설렁탕, 주력 메뉴 설렁탕은 기본에 충실하고 고기가 많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갈비탕 입니다.

여기 오시면 다른 메뉴보다 갈비탕을 먹어보길 추천하네요.

가게 이름이 설렁탕이지만, 갈비탕이 주력이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음식에 대한 평가는 별도로 하지 않겠습니다.

수원 장터설렁탕, 사실 주력은 갈비탕이지 않을까..

 

장마철 잠은 오지 않고, 야식이 생각난다면...24시간 수원 장터설렁탕 추천하네요!

 

댓글